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Board

고객센터

1566-9252
  • 평일 : 오전 9시~ 오후 6시 / 점심 : 12시~ 1시
    공휴일 휴무
  • Fax02-2226-4032

전화연결이 어려울 때는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면 빠른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FAQ

  • 적립금문의쿠폰을 재발급 받을 수 있나요?

    주문을 취소 하시거나, 결제과정에서 주문이 중단된 경우 쿠폰 재발급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고객게시판(Q&A)을 통하여 아이디, 주민번호와 함께 재발급 요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쿠폰마다 사용기한이 있으니 이점 또한 참고하셔서 이용바랍니다.)

  • 취소/반품/환불/교환상품의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가요?

    GraFen은 소비자 보호를 위해서 규정한 제반 법규를 준수합니다. 주문취소는 저희 고객센터(☎1566-9252)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입금의 경우 일정 기간 동안 송금을 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주문 취소가 되고,

    구매자가 원하는 경우에는 홈페이지 상에서 취소가 가능하며 이미 입금한 경우에는 환불하여 드립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매입 전에는 승인 취소를 해드리지만 매입 완료 시에는 취소를 하여도 카드사에서 취소 처리가 완료될 때까지의 일정 시간이 소요되니 이점 양해바랍니다. 단, 주문하신 상품이 이미 배송된 경우에는 주문취소가 불가함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배송된 제품이 파손 또는 손상된 경우

    - GraFen 고객센터(☎1566-9252)로 접수해 주십시오.

    - 공정거래 위원회의 표준약관에 의거하여 제품이 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 배송비는 GraFen 에서 부담합니다.


    2.제품 사용 후 부작용이 생긴 경우

    - GraFen 고객센터(☎1566-9252)로 접수 하신 후, 배송된 제품을 반송합니다.

    - 내용물이 2/3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

    - 반드시 피부과에서 받은 진단서를 제품과 동봉하여 보내주시면 제조사와 당사의 피부과 전문팀들의 협의 후 환불 및 반품 처리해 드리며 배송비는 GraFen에서 부담합니다.

    - 단, 제품 사용 후 부작용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환불)은 배송일로부터 30일이 지나면 반품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3.단순변심 또는 고객 취향의 변경

    - GraFen 고객센터(☎1566-9252)로 접수해 주십시오.

    -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교환 및 반품을 원하시면 모든 처리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합니다.(우체국 배송비 5,000원)

    - 제품 포장 손상 또는 개봉 및 사용을 한 경우는 교환 및 반품 처리가 되지 않으므로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공정거래 위원회의 표준 약관에 의거하여 상품이 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 취소/반품/환불/교환반품절차와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1. GraFen 고객센터(☎1566-9252)로 반드시 연락 주셔야 합니다.

    2. 반품 시 제품과 함께 회원님의 성함, 연락처, 환불받을 계좌번호를 기재한 다음 동봉하여 보내주십시오.

    (착불반품의 경우 환불 액에서 제하고 환불해드립니다.)

    3. 환불요청한 날로부터 5일안에 GraFen에 도착하도록 해주십시오.

    4. 제품이 도착하게 되면 GraFen 환불규정에 따라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5. 배송비는 반품 사유에 따라 달라집니다. 제품 자체에 이상이 있거나, 파손, 오배송이었을 경우 GraFen에서 전액을 부담하지만, 개인적인 이유로 교환이나 환불을 원하실 경우에는 왕복 배송비는 회원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취소/반품/환불/교환제품을 사용했는데 제 피부에 맞지 않는 거 같

    우선 고객님께서 특이 체질로 인한 트러블이나 피부병을 앓고 계신 분들은 구매를 삼가 해주세요. 일반 미용실에서 파마나 염색을 사용하셔도 트러블이 없으신 분들은 무관합니다.

    고객님께서 제품이 맞지 않는다고 생각 하실 수 있으나, 일시적인 현상일 수도 있으니 우선 사용을 중지하시고 상태가 양호해지면 다시 시술을 권해드립니다.

    그래도 제품으로 인한 부작용이라고 생각 되시어 교환이나 환불을 원하신다면,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GraFen 고객센터(☎1566-9252)로 접수 하신 후, 반드시 피부과에서 받은 소견서를 먼저 팩스로 보내주시면 제조사와 당사의 피부과 전문팀들의 협의 후 환불 및 반품 처리해 드리며 배송비는 GraFen에서 부담합니다.

    -이때 제품의 내용물이 2/3이상 남아 있어야 하며, 제품 사용 후 부작용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환불)은 배송일로부터 30일이 지나면 불가합니다.

  • 배송문의어떤 택배사를 이용해 배송되나요?

    빠르고 안전한 우체국 택배로 배송됩니다.

    4시이전 입금건 당일 배송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 배송문의배송지를 바꾸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배송 전에는 고객센터(☎1566-9252)로 전화 주시면 확인 후 변경해 드리며, 배송이 시작된 후에는 배송지 변경이 어려우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배송문의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1. 로그인후 상단메뉴바에 마이라운지 → 나의주문내역에서 해당 제품의 오른쪽에 배송조회를 클릭하시면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회원, 비회원 모두 주문 시 확인 이메일이 발송되니 주문확인 메일을 참조하세요.)

    2. 배송조회는 제품 출고이후 오후 20:00이후부터 가능합니다.

    (배송조회가능 위치추적 서비스이용은 약간의 시간차이는 있을 수 있습니다.)

  • 배송문의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장바구니 안에 20,000원 이상의 상품을 구입하실 경우는 무료이며 20,000원 미만의 제품을 구입하실 경우엔 2,500원의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타 쇼핑몰과 달리 도서, 산간지역도 추가 배송비가 없습니다.)

  • 배송문의배송일은 얼마나 걸리나요?

    GraFen은 16:00 결제완료 / 입금확인분에 한해 당일 발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택배는 출고후 다음날 받으시게 됩니다. 하지만 주문폭주로 인한 일시품절이나

    예약주문 중에는 공지한 날 또는 일반적으로 1~5일 정도 소요됩니다.

    입금확인이 된 시점으로부터 위 내용이 적용되며 금요일 16:00시 이후에 결제 되었을 경우 주말을 제외하고 월요일부터 1~3일 정도 소요됩니다.

    (배송은 지역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택배 사에 사정에 따라 추석, 연말, 구정등 택배 물량이 많을 때는 지연이 되고 있으며 폭설이나 폭우 등으로 배송이 어려울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부분은 GraFen에서 책임지기 어려운 부분이니 양해해주시기 바라며 산간지방의 경우 또는 1~5일에 한번정도 가는 지역에 거주하셔도 배송이 지연될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주문/결제문의주문한 내용과 결제여부를 확인하고 싶어요.

    로그인 후, 상단메뉴에 있는 [주문&배송조회]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 회원의 경우 로그인 후 배송조회를 클릭하시면 주문내용과 주문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비회원의 경우 상단메뉴에 있는 [주문&배송조회]에서 이름과 주민번호로 로그인 후 주문내용과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 비회원 모두 주문시 확인 전자 우편이 발송되니 주문확인 메일을 참조하세요.

    *주문하신 후 7일 이내에 결제가 확인되지 않으면 자동으로 주문취소가 됩니다.

    *단 공동구매, 이벤트, 세일에는 당일 결제 또는 실시하는 내용에 따라 결제일이 달라집니다.

REVIEW

Customer happiness team

1566-9252

  • Open09:00 ~ 18:00
  • Lunch12:00 ~ 13:00
  • OffHoliday

Bank

  • 기업63301691901013
  • 농협3550024812513
  • 하나11591002372504
  • 국민47450101101441
  • 신한140010187435
  • 예금주 : (주)재영비즈

return

경기도 군포시 공단로 140번안길 27 한양스틸프라자 2층 스카이물류

반품/교환시에는 반드시 CJ대한통운 (1588-1255)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TRACKING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TOP